24시간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다고 합니다. 여행산업, 서비스 분야, 일반 사무직 까지도 여파가 몰리다 보니 자영업자 들까지도 힘들게 되어버렸는데요.

 

이렇게 힘든 시기르 버텨나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일자리를 빨리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옥천신문구인구직

무급휴직을 통하여 잠깐 쉴수는 있지만 언제까지 휴직이 연장될지 모르는 불확실성 속에서는 아무래도 차선책도 생각해 봐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무급휴직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르바이트를 통해서 가정이 보탬이 되어보고자 하지만 사실 아르바이트 업계 역시 일자리가 없는 것은 마찬가지라고 하죠. 

 

하지만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것은 아니랍니다. 특히 지역마다 활성화가 되어있는 지역 신문을 잘 활용하면 빠른 일자리를 구할 수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옥천신문 구인구직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옥천신문에서 운영하는 옥천닷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지역 내의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전문적인 취업사이트에 비하면 조금은 정보가 부족하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지역 내의 취업정보 및 일자리 정보만을 확인하기에는 가장 최적화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나 한개의 게시판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매일마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지역 내의 일자리인 만큼 면접 절차나 취업도 보다 빠르게 될 수 있으며, 거주지에서 가까운 곳의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 합니다.

 

또한 남여노소 구분할 거 없이 다양한 일자리가 소개되고 있기 때문에 나이가 있는 노년층부터 주부들에게 까지도 다양한 일자리 정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옥천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와 같은 방법으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옥천신문 구인구직 게시판에 아닌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몬과 같은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지원사업, 국비지원, 워크넷, 노인일자리, 주부일자리 지원 등의 제도도 있다는 것을 알고 참고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대부분의 구, 시, 군청에서는 지역 주민들의 복지와 생활을 위하여 주민들에게 일자리를 소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주민들이 이와같은 정보를 모르기 때문에 활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면 옥천군청에도 주민들을 위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최대한 활용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